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기가 높은 불꽃 줄인 윈체스터 동쪽으로 돌진

    1. 그런 다음 첫 번째 별이 떨어지는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하는 모습이 보였다. 수백 명이 그것을 보았고 평범한 별을 찍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에게서 동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오늘 여러분의 의견을 듣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정말 이상한 타이밍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건 재미 있고 좀 이상하게 들리 겠지만, 당신은 며칠 전 제가 꿈꿔 왔던 꿈을 꾸었습니다.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으 시다면 함께 모여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가 수년간 계획 해 왔던 함정을 놓았습니다.


    1. 그는 그가 살았던 세 가지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로 푸른 음식을 먹지 않는 것입니다. 자연에서 파란색으로 먹을 수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블루 베리에 대해 자주 물었지만 실제로는 블루 베리가 보라색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는 살아가는 것이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지금까지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수있는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했지만 귀가 멀었다.


    1.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옆구리를 치고 다시 시도했습니다. 아무것도. 그녀는 그것을 들어서 테이블에 떨어 뜨 렸습니다. 여전히 아무것도. 그녀는 닫은 주먹을 맨 위에 부딪쳤다. 이 순간 그녀는 폭력으로 기계를 고치려는 아이러니를 보았습니다.


    1. "내가 왜 속이지 말아야하는지 다시 설명해주세요." 그는 물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그렇게하고 아무도 그렇게해서 벌을받지 않습니다. 내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기꾼에게지는 것을 행복하게 생각해야합니다. 그게 당신이 나에게 말하는 거죠?"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나는 최근에 초콜렛 칩, 가당 연유, 바닐라 추출물, 두꺼운 냄비로 천천히 불로 퍼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크 초콜릿 덩어리로 먹어 봤고, 약간 달지 않은 초코 칩으로 먹어 봤어요. 두 종류 모두 더 좋습니다. 다크 초콜릿만으로도 나쁘게 나옵니다. 가장 좋은 추가 기능은 으깬 아몬드와 마시멜로입니다. 그로부터 얻는 것은 Rocky Road입니다. 처음부터 냉장고까지 20 분 정도 걸리고, 먹으면서 얻은 20 파운드를 없애는데 약 6 개월이 걸립니다. 모든 것을 적당히, 친구. 적당히 모든 것.


    1. MaryLou는 자부심을 가지고 티아라를 착용했습니다. 그녀가 입었을 때 그녀가 정말로하고 싶지 않은 일을 조금 더 쉽게 할 수있는 무언가가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아파트를 청소할 때 창문 너머로 응시하는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정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1. 가끔 목 뒤에서 따끔 거리는 느낌이 드는 거 알아? 나는 그녀와 이야기 할 때 그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가 육감을 믿지 않는다는 걸 알 잖아요하지만 그녀에게는 뭔가 옳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어떻게 아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알아요.


    1. 분홍색 조랑말과 보라색 기린이 들판을 돌아 다녔습니다. 솜사탕은 초콜릿 강이 옆으로 구불 구불하게 흐르면서 땅에서 자랐습니다. 목초지에서 돌처럼 보였던 것은 사실 바위 사탕이었습니다. 입이 없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그녀의 꿈의 모든 것이 완벽 해 보였습니다.


    1. 겁내지 마세요. 알려지지 않은 것들은 그 자체로 무서운 것이 아닙니다. 현재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그들을 무서운 것으로 나열하기 전에 시간을내어 알아 두십시오. 그러면 세상은 당신에게 훨씬 덜 무서운 곳이 될 것입니다.


  1. 1 달러 87 센트. 그게 전부였다. 그리고 그것의 60 센트는 동전이었습니다. 페니들은 식료품 점과 야채 인과 정육점을 불도저로 쳐서 한 번에 한 두 개를 구했다. 그런 긴밀한 거래가 암시하는 침묵의 전가로 뺨이 타 올랐다. 1 달러 87 센트. 그리고 다음 날은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